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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밀빵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다이어트식 #200%활용하기

통밀빵 더 맛있게 먹는 방법

글루텐 프리, 무설탕 통밀빵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그동안 먹었던 자극적인 빵들에 비해 다소 심심하게 느낄 수 있는데요. 이 통밀빵,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굿굿잼 | 스테비아 굿굿잼

빵 + 잼 실패할 수 없는 조합! 설탕없이 0kcal의 스테비아로 만들어 달콤한 굿굿잼은 한 병 다 먹어도 49.5kcal의 가볍고 가벼운 잼이라 듬~뿍 발라 먹어도 전혀 부담 없어요. 딸기, 블루베리, 살구 세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골라 드세요.

알쉐프 | 화이트 오믈오믈

햇살 따스한 여유로운 오전, 통밀빵에 계란 오믈렛으로 나만의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100% 순수 국산 특란의 흰자만 담아 칼로리는 낮게, 단백질은 든든하게 담은 흰자 오믈렛과 함께 부드럽고 든든한 브런치를 만들어보세요.

1am | 알뜰 샐러드

포만감이 조금 아쉬운 분들이라면 빵+샐러드로 만나는 든든하고 상큼한 샌드위치 레시피. 3번 씻어 손질까지 다 완료된 간편한 알뜰 샐러드를 뜯어서 빵 사이에 채워 넣으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근사한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1am | 라이트 젤라또

통밀빵으로 만드는 색다른 디저트 빵스크림! 빵과 빵 사이에 저칼로리 라이트 젤라또를 넣으면 색다른 아이스크림 마카롱이 완성. 아이스크림 이지만 80% 낮은 칼로리로 죄책감 없는 달콤함을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