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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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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까?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필요한 영양소도 달라요. 나에겐 어떤 영양소가 필요할까? 다양한 피키의 영양제 중에서 나에게 꼭 맞는 영양제를 찾아보세요.

체지방이 고민일 때
닥터에비던스 카테킨

다이어트 보조제품 중에 가장 유명한 것. 바로 카테킨일텐데요.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식약처의 인정을 받은 성분이죠. 카테킨 400mg에 식단으로 챙기기 어려운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담은 닥터에비던스 카테킨. 의사 출신 연구진이 직접 연구 개발해서 믿을 수 있어요.

운동으로 피로가 쌓였을 때
비타바움 비타민b12 + 브이컴플렉스 8

운동으로 신체의 피로가 쌓였을 때. 매일 피곤하고 졸려울땐. 활력 비타민 B가 필요해요. 신체의 에너지 생성을 하는 비타민 B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도 관여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 때 같이 먹어주면 더욱 좋은 영양소 중 하나인데요. 섭취 전까지 비타민 분말이 밀폐되어 신선한 비타민을 액상으로 섭취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비타바움엔 비타민 B 4종과 엽산, 나이아신 등이 함께 들어있어있답니다.

운동 중 힘이 없고 어지러울 때
살루스 플로라딕스 액상 철분 앤 비타민

여성들이 항.상 챙겨 먹어야 하는 영양제라고 한다면 바로 ‘철분’인데요. 월경으로 인해서 항상 철분이 부족한 상태인데다 다이어트로 철분 부족 현상은 더 심화돼요. 철분은 세포에 산소를 운반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부족하면 어지럼증 등이 올 수 있어 운동 중에 위험할 수도 있는데요. 주스처럼 마실 수 있는 살루스 철분 앤 비타민은 철분에 비타민c,b를 담았고 과일, 벌꿀 등이 함께 함유 돼 음료처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다이어트의 적 뚱보균을 잡아야 한다!
힐링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유산균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사실 알고계시죠? 장 속 ‘뚱보균’이라고 불리는 유해균을 잡아주는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으면 장 건강이 개선되고, 변비 개선과 면역력까지 좋아지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꼭 섭취하면 좋은 영양제가 바로 유산균이에요. 장대원 힐링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17종 혼합균주 설계로 꼼꼼하게 만들어진 유산균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