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할 정보

식단으로 시작하는 다이어트

#올해도 #다이어트 #아자아자

식단으로 시작하는 다이어트

올해도 다이어리 맨 앞장에 적혀 있는 “올해 목표 : 비키니 입기” 다이어트는 식단이 7 운동이 3 이라는거 알고 계시죠? 2020년에는 꼭 이루고 싶다면 피키가 꾸려주는 저칼로리 아이템으로 다이어트 시작해봐요!

원에이엠 | 알뜰 샐러드, 알뜰 스무디

본격적인 체중조절에 앞서 그동안 몸 속에 쌓인 나트륨과 노폐물을 싹~ 빼기 위한 샐러드 & 스무디로 채우는 그린 식단. 그린 스무디와 샐러드는 raw food 식단의 대표주자로 식재료 내 존재하는 효소를 파괴하지 않고 온전히 섭취할 수 있어 영양학 적으로도 우수한데요. 세척, 손질을 완료해 뜯자 마자 바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상태의 샐러드, 스무디로 가볍고 프레시한 식단을 시작해보세요.

맛있닭 | 닭가슴살 제품

다이어트, 식단관리의 클래식, 대명사. 바로 닭가슴살이죠. 당장 운동하기에 마음이 안 먹어진다면 닭 가슴살부터 먹어보세요. 다이어트를 위해 똑똑하게 설계된 닭가슴살 하나면 식단 조절 메뉴 고민 끝. 닭가슴살로 만든 만두, 도시락, 브리또, 소세지빵, 스팸까지~ 질리지않고 물리지 않고 오래오래 식단을 할 수 있을거에요.

한채 | 현미 곤약밥

한국인은 밥 힘! 따끈한 밥 없이는 힘든 분이라면 일반 식단에 밥 대신 곤약밥을 이용해 식단 조절을 해보세요. 100g 한 공기 기준으로 일반 쌀밥은 345kcal인 반면 한채 곤약밥은 86kcal로 칼로리 부담이 확 낮아져요. 맛이나 식감도 일반 쌀밥에 비해 크게 이질감이 없어 더욱 좋아요. 이렇게 낮춘 칼로리에 반찬도 단백질과 채소 위주의 저염식으로 차린다면 건강한 체중조절식 완성.

후이퐁 | 스리라차 소스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들 중에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를 차지하는게 ‘소스’라는 사실. 칼로리 높은 소스를 대체할 기특한 저칼로리 만능 소스 하나만 있으면 어떤 음식을 먹던지 든든해요. 스리라차 소스는 5 g당 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매운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깔끔한 매콤한 맛으로 소스처럼 뿌려 먹거나 찍어 먹어도 좋고 볶음밥, 볶음요리, 비빔밥, 떡볶이 등에 소스로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소스랍니다. 스리라차 한 병은 꼭 냉장고 속에 챙겨두세요.

나트비아 | 천연 스위트너 나트비아

우식단조절에 어느정도 관심이 있던 분들이라면 알 듯한 ‘나트비아’를 소개할게요. 몸에서 대사 및 흡수가 이루어지지 않는 0kcal의 천연 감미료로 섭취해도 혈당이나 칼로리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아 혈당문제를 앓고있는 분들의 필수품이기도 한데요. 설탕이나 감미료가 들어가는 어떠한 요리에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힘들게 단맛 포기하지 말고 나트비아로 똑똑하게 식단조절 해보세요.

연말 연시 끊이지 않는 약속으로 무거워진 몸과 마음!
새해를 맞이해서 지난 날은 모두 다~ 잊고 다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