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icon님 반갑습니다.

피키다이어트 출석확인 되었습니다.

즐거운 쇼핑 되세요!

출석 확인하기
close

icon님 반갑습니다.

고객님에게 출석 쿠폰이 발행되었습니다.

쿠폰함에서 확인해주세요.

쿠폰 확인하기

매거진

이 달의 주목할 브랜드,1am

2021/01/20

이 달의 주목할 브랜드,1am

식단 관리 중인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힘들어하는 야심한 시간 새벽 1시. 잠은 오지 않는데 시간은 늦어서 뭔가 먹는다는 건 상상도 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다이어터들이 고통받는 시간이죠.

밀린 업무 탓에 늦은 퇴근으로 저녁 때를 놓치더라도, 기분 좋은 주말 문득 야식이 생각나 배가 꼬르륵 거려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스트레스 없이 건강하고 가벼운 식습관을 챙기기에 딱 좋은 1am이 있으니까요. 2021년 1월, 피키다이어트가 소개해 드릴 첫번째 브랜드는 바로 1am 입니다.

“ 내가 먹고 싶어서 만들었어요.” 1am을 만든 사람들의 진짜 추천템

피키다이어트에는 헬린이부터 프로 식단러들까지~ 모두가 좋아할 만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많이 PICK 되어 있는데요. 그 중 피키다이어트를 이용해보신 유저라면 한번쯤은 만나 보셨을 브랜드 1am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1am 알뜰 데일리 샐러드부터 가장 따끈따끈한 원에이엠 스파클링 플레인까지-!
1am 브랜드 10배 적립 기간을 맞이해서 특별히 준비한 이번 매거진은 1am을 만든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찐 추천템입니다. 왠지 1am을 만든 사람의 추천이라면 피키 에디터도 혹 할 것 같은데요?!

혈중 야채 농도를 높여주는 특급 아이템 5번의 요요, 이제는 유지어터 피키 에디터

워낙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남들에게 뒤지지 않는 어마어마한 요요 횟수를 경험했던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안 해본 식단, 다이어트가 없을 만큼 정말 많은 체험과 경험(?)을 해봤는데요.
제가 다양한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화장실 스트레스 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듯) 원래도 어려웠지만 식단에서 단백질 비중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탄수화물 등의 식이섬유 섭취가 줄어들면서 더 힘들어지게 되었죠. 그런 스트레스로 힘들어 하던 즈음 1am 알뜰 데일리 샐러드가 런칭 되었고 호기롭게 샐러드 정기배송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선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우선 알뜰 샐러드를 통해 야채랑 급격히 친해지게 되었어요. 1차적으로 다양한 야채를 따로 살 필요 없고, 별도의 세척도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야채 섭취가 쉬워졌구요. 그리고 샐러드 위에 그 날 그 날 기분에 따라 맛있는 토핑을 올려 먹으면서 샐러드 식단을 즐기게 되었답니다.

자연스럽게 식이섬유의 섭취가 늘어나니 화장실 스트레는 물론 피부까지 깨끗해지는 기분 좋은 경험도 할 수 있었어요~! 제가 만들었지만 늘 내돈내산, 정기구독 하고있는 아이템 이랍니다!

이거 진짜 신박해서 안 살수가 없었어요. SNS 광고에 텅장되는, 쇼핑 중독 마케터

나의 쇼핑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저의 작지만 방대한 쇼핑 철칙인데요.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1am 바로 먹는 알뜰곤약면입니다. 광고를 보고 샀던 무수한 곤약면을 먹을 때 마다 드는 늘 생각은 ‘간단한 조리 과정’ 속에 곤약냄새를 빼는 세척 과정이 포함된 걸까? 였어요. 곤약의 보관을 위해 불가피한 충진수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들. 그리고 그 냄새를 제거하기 위한 어마어마한 과정과 시간들..!

제가 1am 바로먹는 알뜰곤약면을 추천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인데요~!

이름처럼 ‘알뜰’한 가격은 물론 먹는 과정에서 추호의 시간 지체가 없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충진수 없이 소스와 곤약면을 한번에 담도록 개발했기 때문에 포장지를 뜯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3초 곤약면을 완성했다는 게 치명적인 차밍포인트-!

심지어 그릇도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가끔 손하나 까딱하기 싫은 날에 호로록 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물론 이런 날에도 피키다이어트 쇼핑은 한답니다ㅎㅎ)

당 중독 걱정없이 냉장고 쟁여 두는 탄산! 유기농을 사랑하는 건강덕후, 자취 7년차 MD

다이어트나 식단 조절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건강한 음식에 관심이 가게 되고 또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인지 나도 모르게 달달하고 맛있는 음식들은 다 몸에 안 좋아!라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하지만 저의 편견을 깨게 해준 제품이 있으니, 바로 원에이엠 스파클링 라임인데요.
우선 저의 장바구니 담았던 가장 큰 이유는 설탕이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은 당류 제로의 탄산음료라는 점인데요. 분명 처음에 샘플테스트를 하면서 맛을 볼 때는 세상 달콤해서 설탕이 많이 들어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출시 전 원료 및 함량을 보고 설탕이 없어서 깜짝 놀랐어요. 흡수되지 않는 대체당과 진짜 라임 과즙이 주는 달콤함 이었죠.
“이 탄산음료라면.. 내 냉장고에 들어가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곧이어 출시된 1am 스파클링 플레인 입니다. 원에이엠 스파클링 라임이 예상을 뛰어넘는 큰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고객께서 요청 주셨던 부분이 바로 단맛 없는 탄산수 출시였는데요.
우선 출시가 결정되고 너무 좋았어요. 저도 단맛 없는 탄산수가 출시되기를 바랬던 사람 중 하나였거든요. 더군다나 한 병에 540원이라는 착한 가격과 아주 깔끔~ 하게 물과 이산화탄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이 ‘0’라는 점에서 바로 냉장고 쟁여 두는 아이템이 되었답니다.

브랜드 오픈 멤버들의 소소한 이야기와 함께 그들이 추천하는 1am 제품들 어떠셨나요?! 다양하게 소개해드린 1am 제품들, 지금 진행 중인 << 1am 브랜드 10배 적립 >> 기간에 맞춰서 착한 칼로리는 물론 착한 혜택으로 Get 해보세요~!

매거진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