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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거진

알고 보면 더 좋은 소고기로 식단관리하기

2021/01/29

알고 보면 더 좋은 소고기로 식단관리하기

2021년은 신축년, 소의 해입니다. 소는 대표적인 가축으로 우리의 역사에서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해왔던 동물이죠. 농촌에서 우직하고 성실하게 농사를 도우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죽어서는 고기를 제공해주는 고마운 존재에요. 소고기는 또한 식단관리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오늘은 피키와 함께 고마운 소고기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저지방 고단백 영양 듬뿍 소고기

소고기는 닭가슴살 못지않게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많은 양의 단백질은 물론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철분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셀레늄, 활력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 B와 각종 미네랄, 아연, 나아신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들이 가득해요.

이런 소고기 중에서도 지방 함량이 적어 식단으로 사랑받는 고단백 저지방 부위는 어디일까요?

1. 우둔살 : 가장 대표적인 식단용 부위인 우둔살은 소의 엉덩이 부위로 지방이 적어요. 소고기 부위 중 가격도 저렴하여 부담 없이 식단에 넣기 좋은 부위랍니다.
2. 홍두깨살 : 지방질이 적은 뒷다리 부위인 홍두깨살. 닭고기에 닭가슴살이 있다면 소고기엔 홍두깨살이 있다고 할 정도로 저지방 고단백을 자랑한답니다.
3. 안심 : 소고기 부위 중 육질이 가장 부드러워 스테이크로도 사랑받는 안심에도 지방이 적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부위에요.

신선애 홍두깨 슬라이스, 최상의 식감을 주는 1.3mm의 마법

소고기의 닭가슴살이라고 불리는 홍두깨. 지방이 적은만큼 잘 못 조리하면 다소 퍽퍽해지는데요. 신선애 홍두깨 슬라이스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두께를 연구한 끝에 최적의 두께인 1.3mm를 찾아냈어요.

슬라이스 되어있어 여러 요리에 쉽게 활용할 수 있고 빠르게 익어 육즙이 날아가기 전에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건 물론 한 팩에 200g으로 한 끼에 먹기 딱 좋답니다. 호주산 쇠고기를 급속 냉동하여 만들어 신선한 신선애 홍두깨 슬라이스와 함께 즐거운 식단관리 해보세요.

맛있소 소고기 볼, 한입 쏙! 미트볼을 식단으로

남녀노소 미트볼 안 좋아하는 분 없으시죠? 미트볼을 식단으로 즐긴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맛있소 소고기 볼은 지방이 적은 소고기 부위를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트볼 모양으로 만들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동글동글한 모양의 볼 안에 가득 찬 육즙과 풍미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소고기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줘요. 한 팩에 단백질이 26~27g이 듬뿍 들어있어 식단으로 즐기기에도 최고랍니다.

맛있소 소고기 스테이크, 스테이크로 식단관리 하소

소고기 스테이크로 식단관리 하는 세상, 맛있소와 함께라면 가능해요!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맛있소 소고기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촉촉한 육즙이 넘치는 소고기에 양파, 대파, 마늘, 청양고추 등으로 풍미를 더했어요.

히말라야 락 솔트를 사용해 소고기의 풍미는 끌어올리고 나트륨 함량을 확 낮춰 식단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랍니다. 샌드위치 재료로, 수제 햄버거의 패티로, 샐러드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매력만점 소고기 스테이크와 함께 즐거운 식단생활 해보세요.

식단관리도 소같이 우직한 마인드와 성실함으로 진행한다면 실패 할 일은 없겠죠? 올해는 소고기와 함께 색다르고 풍미 넘치는 식단관리 함께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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