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면 더 좋은 소고기로 식단관리하기 |
2021/01/29 |
알고 보면 더 좋은 소고기로 식단관리하기
2021년은 신축년, 소의 해입니다. 소는 대표적인 가축으로 우리의 역사에서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해왔던 동물이죠. 농촌에서 우직하고 성실하게 농사를 도우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죽어서는 고기를 제공해주는 고마운 존재에요. 소고기는 또한 식단관리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오늘은 피키와 함께 고마운 소고기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ㅡ
저지방 고단백 영양 듬뿍 소고기
소고기는 닭가슴살 못지않게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많은 양의 단백질은 물론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철분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셀레늄, 활력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 B와 각종 미네랄, 아연, 나아신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들이 가득해요.
이런 소고기 중에서도 지방 함량이 적어 식단으로 사랑받는 고단백 저지방 부위는 어디일까요?
1. 우둔살 : 가장 대표적인 식단용 부위인 우둔살은 소의 엉덩이 부위로 지방이 적어요. 소고기 부위 중 가격도 저렴하여 부담 없이 식단에 넣기 좋은 부위랍니다.
2. 홍두깨살 : 지방질이 적은 뒷다리 부위인 홍두깨살. 닭고기에 닭가슴살이 있다면 소고기엔 홍두깨살이 있다고 할 정도로 저지방 고단백을 자랑한답니다.
3. 안심 : 소고기 부위 중 육질이 가장 부드러워 스테이크로도 사랑받는 안심에도 지방이 적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부위에요.
신선애 홍두깨 슬라이스, 최상의 식감을 주는 1.3mm의 마법
소고기의 닭가슴살이라고 불리는 홍두깨. 지방이 적은만큼 잘 못 조리하면 다소 퍽퍽해지는데요. 신선애 홍두깨 슬라이스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두께를 연구한 끝에 최적의 두께인 1.3mm를 찾아냈어요.
슬라이스 되어있어 여러 요리에 쉽게 활용할 수 있고 빠르게 익어 육즙이 날아가기 전에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건 물론 한 팩에 200g으로 한 끼에 먹기 딱 좋답니다. 호주산 쇠고기를 급속 냉동하여 만들어 신선한 신선애 홍두깨 슬라이스와 함께 즐거운 식단관리 해보세요.
맛있소 소고기 볼, 한입 쏙! 미트볼을 식단으로
남녀노소 미트볼 안 좋아하는 분 없으시죠? 미트볼을 식단으로 즐긴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맛있소 소고기 볼은 지방이 적은 소고기 부위를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트볼 모양으로 만들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동글동글한 모양의 볼 안에 가득 찬 육즙과 풍미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소고기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줘요. 한 팩에 단백질이 26~27g이 듬뿍 들어있어 식단으로 즐기기에도 최고랍니다.
맛있소 소고기 스테이크, 스테이크로 식단관리 하소
소고기 스테이크로 식단관리 하는 세상, 맛있소와 함께라면 가능해요!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맛있소 소고기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촉촉한 육즙이 넘치는 소고기에 양파, 대파, 마늘, 청양고추 등으로 풍미를 더했어요.
히말라야 락 솔트를 사용해 소고기의 풍미는 끌어올리고 나트륨 함량을 확 낮춰 식단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랍니다. 샌드위치 재료로, 수제 햄버거의 패티로, 샐러드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매력만점 소고기 스테이크와 함께 즐거운 식단생활 해보세요.
ㅡ
식단관리도 소같이 우직한 마인드와 성실함으로 진행한다면 실패 할 일은 없겠죠? 올해는 소고기와 함께 색다르고 풍미 넘치는 식단관리 함께 해보세요.
매거진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