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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정품이 오지 않았습니다.
매월 증정 이벤트가 변경되고 있습니다. 각 제품 별 상세페이지 내 이벤트 내용이 기재되어 있으며, 기준에 맞게 주문하셨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기준에 맞게 주문하셨음에도 증정품을 못받으셨을 경우에는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구매한 제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후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 주문은 실시간으로 확인 후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취소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혼합구성으로 선택했는데 구성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혼합구성 상품은 해당 제품의 맛을 골고루 느껴보실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혼합 구성 내 내품 변경을 불가합니다. 특정 맛의 구매를 원하실 경우 각 맛을 따로 주문하시거나, 골라담기 상품으로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을 받았는데 주문내역에서는 배송중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주문 상태는 자동으로 변경되고 있으며, 실제 배송이 완료되더라도 배송사고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처리를 위해 5일 뒤 배송완료처리가 됩니다. 배송완료처리와 동시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점 이용에 참고를 바랍니다.
배송 주소를 잘 못 입력해서 수령을 못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식품의 특성상 출고 후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배송된 주소에서 제품을 수령해주셔야하며, 해당 배송지에 배송이 불가하여 물류센터로 반송된 경우, 식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배송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완료 후 빠른 출고를 위해 구매 내역에서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 ~ 18:00
이미 결제를 했는데 결제 방식을 바꾸고 싶습니다.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방식 변경 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에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변경이 가능한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통해 결제 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얼음 생수가 같이 왔어요. 먹을 수 있나요?
혹서기(7월-9월초)에 맞춰 더욱 신선 냉동 배송을 위해 얼음 생수를 함께 배송하고 있습니다. 먹을 수 있는 생수이니, 드셔도 됩니다 :)
상품이 주문한 것과 다르게 배송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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